즐겨찾기 추가
홈고객센터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세금계산서 발급 방법을 알려주세요.

세금계산서 발급요청방법 안내


1.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상단의 [영수증/세금계산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해당 팝업의 [세금계산서] 탭에서 각 주문 건에 대한 계산서 요청을 하시면 더존bill36524 에서 세금계산서가 발행이 됩니다.

 


 

※ 주의사항

- 고객님 사업자 정보가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사업자정보입력 확인)

- 세금계산서 발행은 제작완료 후 익월 평일기준 3일 까지 가능합니다. 예) 3월 25일 종료건은 4월 5일까지 가능합니다.

- 세금 신고 시 카드 사용 내역과 세금계산서 중복 신고 시 세금 신고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가산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폐업한 사업자 번호는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데이터를 별도로 보내고 싶어요.

미래엔 인쇄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상품 주문 시, 

결제와 동시에 데이터를 사이트 내에서 직접 업로드 할 수 있으나

해당 방법이 어렵게 느껴지시거나 맞춤상담을 통해 결제하시는 경우,

별도 메일로 파일을 접수 받고 있습니다.

 

● 미래엔 인쇄서비스 대표메일 : miran_printbiz@naver.com

 

※ 파일을 별도 접수 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용지(종이)자주하는 질문 모음

제작 시 질문이 가장 많은 용지 관련 주요 문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같은 제품을 같은 용지로 2번 주문했는데 용지 색상(톤) 이 달라요. 왜 그런걸까요?

기존 제품과 새로운 제품의 제작/주문 기간이 근래가 아니고 오랜시간이 지나면 기존 제품의 용지가 색이 바래집니다.

같은 제지사의 동일 제품이라도 생산하는 LOT에 따라 색상이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 원하는 용지를 선택해서 주문 했는데, 다른 용지로 변경 제안 하시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저희 사이트에서는 고객님들께 최대한 많은 용지 정보를 제공하고자, 현재 판매되는 제품 용지 정보를 다양하게 등록했습니다. (17년 1월 기준)

단, 제지사 정책으로 수시로 용지 단종 혹은 재고 부족 사태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지사에서 실시간 지종별 재고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인쇄소에 공유를 하지 않기 때문에, 1주일 전에 사용했던 용지도 당일에는 사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상기와 같은 이유로 고객님들 불편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최대한 유사한 용지로 다시 제안 드리는 부분이오니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종이를 직접 입고 시켜 제작하고 싶어요.

문의주신 부분은 수량이나 사양에 따라 가능 여부가 달라집니다. 

해당 문의는 [맞춤상담] 메뉴에서 제작 사양 기입 후 문의 신청을 해주시거나 

인쇄서비스 고객센터(02-3475-4000)로 전화 문의 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견적 시 선택한 후가공을 취소할 수 있나요?

데이터 교정 확인 전까지는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교정이 끝나시면 인쇄판이 제작되기 때문에 수정이 불가합니다.

수정이 필요할 경우 인쇄서비스 고객센터(02-3475-4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별도 견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홈페이지 견적/주문 페이지에서 나오지 않는 별도 견적에 대한 문의는 

상단의 [맞춤상담] 메뉴에서 제작 사양을 기입 후 견적문의 신청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02-3475-4000)으로 전화문의 해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4도 인쇄와 별색 인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4도 인쇄는 C.M.Y.K의 4원색을 혼합하여 나타내는 색을 뜻하며, 

별색 인쇄는 4원색을 혼합하여 표현하지 못하는 색 영역을 표현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일반적으로 형광색, 금색, 은색 등은 4도 인쇄로 표현하지 못하는 별색 인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외로는 잉크코팅(바니쉬)를 이용할때도 별색으로 지정하셔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데이터 작업 시 재단 여분이 꼭 필요한가요?

인쇄 시 재단 여분은 반드시 필요하며 중요한 사항입니다. 

 

인쇄 완료 후 마무리 작업에서 재단을 하게 되는데, 여러 장의 인쇄물을 재단을 할 경우 오차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책자 바깥쪽으로 이미지가 있을 경우 재단 오차를 감안하여 이미지를 도큐먼트 밖으로 3mm를 반드시 주어야 합니다. 

3mm의 여분이 없이 재단했을 때 가장자리 부분과 모서리 부분에 흰 선이 불규칙하게 나올 수 있음을 주의하셔서 데이터 작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종이 선택 시 주의할 사항이 있나요?

종이 선택 시 디자인의 의도와 맞는 용지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데이터의 명암을 고려하는것도 중요합니다. 

 

데이터의 색상 농도는 짙은데 모조지와 같이 건조성이 떨어지는 용지를 사용하는 것은

뒷묻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종이 선택 시 디자인의 의도, 데이터의 명암, 종이 평량, 종이 질감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래엔에서는 인쇄 색상 관리를 어떻게 하나요?

미래엔에서는 모니터, 교정 장비, 인쇄기 간에 색상 편차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CMS(Color Management System)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CMS란, 장비 간 재현해 내는 색상 영역을 매칭 시켜 장비 간 색상 차이를 최소화 하는 색상 관리 방식을 말합니다.